보험뉴스

제 2의 국민보험이라고 부르는 실비보험은 4월부터 많이 바뀌게 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, 끼워서 파는 것은 안된다라고 하고, 분리를 한 단독형으로 판매를 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병력이 있는 사람들도 가입을 할 수 있도록 간편심사가 많이 완화가 된 유병력자 실손보험도 출시가 되면서 인기가 끌고 있는 부분이라고 하는데요.


단순한 비교를 통해서 새롭게 개편된 실비보험과 기존에 있었떤 실손보험은 차이가 없을 수 있고, 우열을 가리는 것이 어려운 부분이라고 하는데요. 꼼꼼하게 따져보게 되었을 때에는 적절한 보험 상품이 어떤지를 알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는데요. 현명하게 가입을 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할 수 밖에 없다라고 합니다.


가입을 하는 사람들은 보험료 줄이기 위한 것인지 청구가 많은지를 살펴보고 준비를 해야 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, 청구 빈도가 높은지를 먼져 살펴보는 것이 좋을 수 있는데요. 실손보험을 유지를 하거나 새로 가입을 하거나에 따라서 달라지게 될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는데요. 


기존 실손보험이라는 것은 특약 가입을 할 때 인상이 높아지게 되는 부분이라고 하고 인상률이 높은 보험료 부담이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, 보험료 적어지는 개편이 된 실비보험이 출시가 되었다라는 점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