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험뉴스

한국인의 여러 사망 원인 중 지난 몇 년간 사망률 1위를 계속해서 차지하고 있는 중대질환인 암은 신체 내의 전 세포로부터 발병하기에 그 종류가 다양합니다. 따라서 암 치료 시의 의료비를 지원해주는 암 보험의 경우에도 암의 종류에 따라 다르게 지원해주고 있었습니다.

그런데 삼성생명에서 하나의 보험 가입으로 기존 암은 물론이며 전이암이나 재발 암 등의 이차암까지 지원해주는 암보험을 출시해 판매 중입니다. 해당 암보험은 기존 암보험과 같이 암 진단과 사망을 보장하는 상품인데 추가 특약을 통해 전이암이나 재발 암 등을 지원해주며 입원 및 통원 수술 의료비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.

삼성생명보험 관계자는 해당 암보험이 의료기술의 발달로 인해 암 환자의 5년 이후 생존율이 차차 높아지고 있으며 암의 전이나 재발 확률이 높아 최초 암 진단 후 비용 지원을 바라는 소비자의 의사를 반영한 상품이라고 밝혔습니다. 따라서 하나의 보험 가입으로 기존 암은 물론이며 전이암이나 재발 암 등의 이차암까지 지원해주고 있으므로 효용성이 높으니 해당 암보험을 통해 사망률이 높은 중대 질환인 암을 지원받도록 준비하는 것이 유용할 것입니다. 자신을 위해 암보험을 준비해두는 만큼 보험 관련 내용을 주의 깊게 살피시길 바랍니다.